🧼C, C++/공지및 삽질
C++ 드래곤온라인 프로젝트 근황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정 플레이어의 로그인 여부, 로그아웃 여부를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해당 유저의 x, y좌표에 대한 정보 연결을 했습니다
사실... 유저 간의 데이터 동기화까지 하려다가
오작동을 일으켜서 오늘 한 거 다 롤백시키고 오늘한거 한번 더 했습니다 ㅋㅋ큐ㅠㅠㅠㅠ
(진짜 눈물이 나오네...ㅠㅠ)
이렇게 된 김에 좀 유저 간의 데이터 동기화 방식은 좀 더 생각하고 해야 할 것 같아요
흠....
밑에는 영상이고요
영상에서 보여드릴 내용은
"해당 플레이어의 로그인 여부, 로그아웃 여부를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과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해당 유저의 x, y좌표에 대한 정보 연결"이 기능 들을
녹화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성공적으로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해당 아이디를 가 진유저의 x좌표와 y좌표를 바꾸었더니 접속했을 때
해당 인덱스에 놓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C, C++ > 공지및 삽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Studio Code C++ 개발 환경 구축 (0) | 2020.11.28 |
---|---|
C++ 드래곤온라인 프로젝트 근황 #3 (0) | 2020.11.21 |
C++ 드래곤온라인 프로젝트 근황 #1 (0) | 2020.11.18 |
C++ 드래곤온라인 프로젝트 근황 #0 (0) | 2020.11.16 |
codeSock <2.0> 개발일지 C++ (0) | 2020.1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