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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드래곤온라인 프로젝트 근황 #2

Mawile 2020. 1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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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특정 플레이어의 로그인 여부, 로그아웃 여부를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해당 유저의 x, y좌표에 대한 정보 연결을 했습니다

 

사실... 유저 간의 데이터 동기화까지 하려다가

오작동을 일으켜서 오늘 한 거 다 롤백시키고 오늘한거 한번 더 했습니다 ㅋㅋ큐ㅠㅠㅠㅠ

(진짜 눈물이 나오네...ㅠㅠ)

 

이렇게 된 김에 좀 유저 간의 데이터 동기화 방식은 좀 더 생각하고 해야 할 것 같아요

흠....

 

밑에는 영상이고요

 

 

영상에서 보여드릴 내용은

 

"해당 플레이어의 로그인 여부, 로그아웃 여부를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과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해당 유저의 x, y좌표에 대한 정보 연결"이 기능 들을

녹화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성공적으로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해당 아이디를 가 진유저의 x좌표와 y좌표를 바꾸었더니 접속했을 때

해당 인덱스에 놓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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