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C++/공지및 삽질

C++ 드래곤온라인 프로젝트 근황 #1

Mawile 2020. 11. 18.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은 평일에는 코딩이나 블로그 글 쓸 시간이 많이 부족한 데다가

이제 슬슬 학교 2차 지필시험도 차근차근 시작할 시기이기도 하고

 

학교 소프트웨어 공모전이 시험 2주 전인가 그래서

일단 그거 완성시켜놓고 드래곤 온라인 프로젝트는 천천히 진행할 겁니다

 

[ '그거' ]

 

C언어 프로젝트 [ 2020 ] #3

현재 프로젝트는 이정도완성했습니다 힘드네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앞으로 <<추가할 것>> >> 피아노연주기능 만들기 >> 레지스트리관련기능 만들기 >> 상단아이

mawile.tistory.com

 

 

 

현재 드래곤 온라인 프로젝트는 기본적인 유저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거의 끝마쳤습니다

 

(사실 인게임 내용도 추가하면서 데이터베이스를

인게임 내용에 맞추어서 이어서 만들어야 돼요)

 

 

일단 현재 임시로 유저 각각의 데이터는 레벨과 경험치를 추가했으며,

추후에 유저가 있는 특정 맵 정보, 그 맵의 x, y좌표 , 아이템 목록 등등

세부적으로 인게임 내용에 맞추어서 데이터베이스를 재구성할 겁니다

 

또 테스트하다가 알아낸 버그?? 결함??인데,,

만약 0번째 클라이언트가 접속한 뒤 나가고,

1번째 클라이언트가 접속하고 로그인하면

0번째 클라이언트에게 1번째 클라이언트의 로그인 정보가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이 부분도 고쳤다는 걸 영상으로 녹화했습니다

(이제는 정상적으로 0번째 클라이언트가 나간 뒤,

1번째 클라이언트가 로그인하면 1번째클라이언트가 로그인한 정보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밑에 영상은 오늘 추가한

"유저 각각의 데이터는 레벨과 경험치를 추가했으며" 이 부분을 녹화한 영상입니다

 

 

728x90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