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엔진/DirectX 12 개인공부

DirectX12. 텍스쳐실습끝 혼합(blending)들어갑니다.....!

Mawile 2022. 3.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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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그대로 텍스쳐실습을 모두 맞추었습니다.

Crate
light mapping & rotation texture
TexWave



저기 네모난상자모형에 사용한 텍스쳐는 뭘까요?? 큭큭
몇주일~개월뒤에.. 공개합니다 ... (소소한 미래에 올릴 포스팅글의 떡밥)
힌트는 "원신 ㅋㄹㅌ ㅁㄷㅂㅇ에 사용할 텍스쳐" 입니다..


드디어 텍스쳐단원을 탈출합니다...!
흠... 아직은 srv가 익숙치는 않아요.
하지만 dx12에서 어떤시스템으로 돌아가는지는 대충 알겠네요.

요약해서 여러개의 텍스쳐를 다루려면: 서술자힙 1개 만들고->서술테이블갯수를 렌더링할 텍스쳐갯수만큼 만들고, 셰이더에는 그냥 서술자힙의 갯수만큼만 Texture2D객체 올리면됨. 굿!

그리고, SamplerState객체는 Texture2D객체랑 아예 다르게관리함.
레지스터도 다르기때문에 그냥 별개의 메모리영역이라고 생각하면됨.

조만간 깃허브에도 올려야겠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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