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5

알고리즘 문제풀이 캡슐코드 알고리즘 문제풀때 객체화해서 쉽게 쓸수있는 기본 캡슐코드입니다. #include //Static variables constexpr int MAX = 101; constexpr int INF = 987654321; //AlgoCapsule class AlgoCapsule { public: void Run() { Input(); Solve(); Output(); } void Input() { } void Solve() { } void Output() { } AlgoCapsule() { } private: int answer = 0, N, M; }; //Module Entry int main() { std::ios_base::sync_with_stdio(0); std::cin.tie(0); std::cout.. 2021. 7. 22.
재미있는 애니 추천 20 백준에서 알고리즘문제풀다가 도망쳐나온 사람입니다. 예전부터 저가봐왔던애니중에서 재미있는 애니 몇가지만 소개하고 빠지겠습니다. 9376번: 탈옥 상근이는 감옥에서 죄수 두 명을 탈옥시켜야 한다. 이 감옥은 1층짜리 건물이고, 상근이는 방금 평면도를 얻었다. 평면도에는 모든 벽과 문이 나타나있고, 탈옥시켜야 하는 죄수의 위치도 나타 www.acmicpc.net 아 참고로! 저의 개인적인 애니취향은 자극적이면서 무거운, 판타지, 먼치킨, 미스테리, 마법소녀, 멘붕, 고어, 야애니 입니다. 참고로 제일 싫어하는 장르는 일상물, 힐링물, 코미디애니입니다. 물론 아예 안보는건아닌데, 유명하거나, 작화가 진짜 좋지않은이상은 위 장르애니는 많이는 안봅니다. 저와 애니취향과 비슷하신분들은 일단 많이는못봤는데, 그래도 보.. 2021. 7. 15.
계산기 만들기 c++ 계산기 만들기에 대한 내용, 벨로그에 포스팅했습니다. 티스토리 접은건아닙니다!! 벨로그가 뭔가 디자인이 깔끔해서 포스팅할맛나긴하네요! :D https://velog.io/@dpmawile/calculator 계산기 만들기 c++ 계산기 만들기 velog.io 2021. 7. 13.
17412 도시 왕복하기 1 [ 깔끔한 알고리즘 문제풀이 ] 문제 한번에 맞아서 기분좋은나머지 글써봅니다. 문제 풀러가기 17412번: 도시 왕복하기 1 첫째 줄에 두 정수 N(3 ≤ N ≤ 400), P(1 ≤ P ≤ 10,000)이 주어진다. 다음 P개의 줄에는 각 길이 연결하는 출발 도시와 도착 도시의 번호가 주어지며, 두 번호는 다르다. www.acmicpc.net 문제 난이도 플래티넘 IV 문제 유형 네트워크 유량 해법 이 문제는 난이도에 비해서 문제유형이 뭔지만 알면, 쉽게 풀리는문제입니다. 문제에서 범위가 1번도시부터 N번도시까지라고했지만, 어쨌든 우리가 최종적으로 원하는 최대유량및 결과값은 1번도시부터 2번도시로 가는 최대유량을 구해야합니다. 따라서 시작점을 1로하고 끝점을 2로 설정한다음 네트워크유량 알고리즘 돌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정점들간의 드.. 2021. 7. 7.
윈도우 콘솔디버깅 ( C++ / 20 )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22 Preview 언어 >> C++20에서 정상작동확인 운영체제 >> Windows10 home 안녕하세요!! 혹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개발해보신분들중에서, 도중에 변수값을 확인하고싶은데 확인하는부분을 따로 만들기 귀찮으신분계신가요?? 윈도우 애플리케이션개발을 하다보면, 콘솔과는다르게 문자열값이 아닌값을 확인하려면 귀찮게 그부분도 따로 구현했어야됩니다.. 이번에는 윈도우 애플리케이션환경에서 콘솔환경에서의 디버깅을 쉽게 하도록하는 라이브러리를 만들었습니다. 솔직히 디버깅이라는거는 그냥 부주제로 써본것이고, 윈도우애플레케이션환경에서도 콘솔에다가 c++ 스탠다드 라이브러리인 iostream에 포함된 std::cout을 마음껏 사용할수있는 라이브러리를 만들어왔습니다... 2021.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