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C++/자체제작 프로그램및 배포

MiniGameDuel - C++ 자작프로그램

Mawile 2021. 1. 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배포할 프로그램은 MinigameDuel입니다

이거는 C++11에서 만든

텍스트기반의 멀티플레이어 1vs1미니게임모음 게임입니다

 

정확히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까먹었어요

저가 이걸 만들고묵혀둔지 꽤 됐는데

오늘 글 뭐올릴지 몰라서 생각하다가 갑자기 이게 생각났는데

 

배포합니다


[ 다운로드 ]

mgd.zip
1.00MB


 

이걸 언제만들었냐면

올해 초여름인가 그때쯔음에 만든것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참고로 이거 버그많습니다

그냥 소스참조용으로 쓰셔도되용

 

오목은 어떻게하냐면

 

1 2 이런식으로 좌표를 쳐야되요 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

 

 

잠깐 지금 해봤는데 ㅋㅋㅋ웃기네요

다음에 시간있는동시에 할거없는동시에 귀차니즘이 사라지면 한번 이거 손봐볼께요

 

그럼안녕~~

 

728x90

댓글